Skip to main content Skip to first level navigation
Skip to main content First level navigation Menu
Breadcrumbs

Share

Main content

대회 개요

올해의 대회 장소인 킹스반스 골프 링크스는 골프의 성지라고 일컬어지는 세인트 앤드루스에서 11㎞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며, 북해에 면한 구릉지에 18홀이 펼쳐진 링크스 코스입니다. 바다, 깊은 러프, 링크스 특유의 포트 벙커, 기복이 심한 페어웨이. 여기에 바다 바람까지 불어오면, 코스의 난이도는 더욱 높아집니다.

2001년부터는 세인트 앤드루스·올드 코스, 카누스티 골프 링크스와 함께 유러피언 투어의 알프레드 던힐 링크스 챔피언십 개최 코스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이곳을 찾은 수많은 골퍼가 바다에 면한 경승지에 펼쳐진 아름다운 코스와 난이도를 절찬하였고, 이것이 코스에 대한 높은 평가로 이어져 세계 골프 코스 100선에도 선정되었습니다.

2013년에는 리코 위민스 브리티시 오픈(세인트 앤드루스·올드 코스)의 최종 예선대회를 개최하였고 일본에서는 호리 나쓰카 선수가 도전한 것으로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본 선수권을 개최하는 것은 처음입니다. 세계 최고 수준의 골퍼가 난이도가 높은 이 코스에서 어떠한 시합을 보여 줄 것인지 주목됩니다.

개최 정보
대회 명칭
리코 위민스 브리티시 오픈
주최
R&A
개최 일정
2017년 8월 3일(목)〜6일(일)
개최 장소
킹스반스 골프 링크스
상금 총액
325만달러
경기 방법

72홀·스트로크플레이(36홀 종료 시점에서 공동 65위까지의 선수가 예선 통과)
출전 인원 수
144명